한국 동포가 서울 동부를 사랑하고 위치하는 강원도는 깨끗한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깨끗한 공기가 달리 표현된다면 교통이 불편 함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해석하는 것은 정확한 표현 일 것입니다. 서울에서 기차로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Cheoram 역 또는 Buncheon 역에서 시작하는 V- 기차를 탈 출발의 출발점으로 Cheoram 역을 선택했습니다. 그 V 기차를 타러 가려고? 물론 이죠. 당신은 경험이 있다면 그것은 가치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행 팁;
대부분의 한국인은 당일 치기 여행이나 2 일간의 여행으로 제공되는 패키지를 선택합니다.이 패키지는 인근의 관광지를 방문합니다. 왜냐하면 누군가가 개인적으로 대중 교통을 이용해 하루 만에 모든 것을 시도한다면 아주 가깝기 때문 입니다. 이 곳은 서울과는 멀리 떨어진 조용한 곳에 있으며, 대중 교통은별로 없습니다. 이것은 한국인들에게 매우 인기있는 기차 여행이므로, 한국에 많은 여행사가 있지만, 대부분이 한국어로만 표시되기 때문에 영어로 설명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은 Korailtour.com을 방문 하거나 1544-4590 /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Cheoram은 지난 1940 년대와 1960 년대에 탄광 지역이었습니다. 이제 사용이 끝납니다. 역 근처의 석탄 광산 역사 마을은 그 당시의 이야기를 보여 주며, 지나가는 열차에서 오래된 석탄 광산 마을의 일부를 즐길 수도있었습니다. 이 여행자의 기차는 항상 인기가 있고, 대부분은 충분히 예약된다, 우리는 주중의 여행자 기차를 선택했다. 그래서 우리는 예약을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가지지 않았다. 그러나 주말에, 그것은 예약 전에 한 달 전에 열리게 될 것이다. 나는 들었다. 평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가을 단풍을 놓치고 싶지 않았고, 그래서 우리는 거의 한 달 전에 예약을했습니다.
기차에는 단 3 대의 객차가 있으며 내부는 복고풍으로 꾸며져 있으며 총 158 석으로 구성되어있어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평일에는 하루에 2 번, 주말에는 하루에 3 번씩 운행합니다. 세 대의 객차를 끌고 다니는 기관차는 "아기 화이트 타이거 열차"라고 별명을 붙인 흰색 배경에 호랑이 줄무늬가 그려져 있습니다. 옛날 옛적에 많은 호랑이가이 거친 산을 살았고 기차에서 그 개념을 표현했습니다. 여름에는 팬이 에어컨 대신 사용됩니다. 겨울에는 숯불로 장작을 사용하는 스토브가 난방 장비 용 히터로서 캐리지 내부를 따뜻하게하는데 사용됩니다. 요즘 볼 수없는 풍경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아날로그 시스템입니다. 지붕을 제외한 3면 유리로되어 있으며, 그래서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열린 창문을 통해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었고 창문 높이를 조절할 수도있었습니다. 천장에는 발광 스티커가 있었고 모든 터널을 지나갈 때 흥미 진진한 인기있는 노래와 함께 '반짝이는 스티커'덕분에 모든 사람들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멀리 떨어진 산 골짜기 열차 달리기를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관을 존경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노랗고 붉은 색으로 치장한 산 전체가 나를 맞이했다. 평생 동안 감사 할 수있는 멋진 잎을 한 번에 볼 수있어서 기뻤습니다. 도시에서 훨씬 더 신선한 공기 때문에 가을 단풍의 색이 도시의 색보다 더 투명하게 보입니다. 예전에 승선 한 친구에 따르면, 철쭉이 봄에 산 전체를 채웠고, 겨울에는 흰 눈으로 덮인 산들이 도시에서와 다른 동양화와 같은 고급스러운 전망을 보입니다. 이 기차 여행의 가장 좋은 선택은 겨울에 사용된다고합니다. 강원도에 가파른 절벽과 바위 산이있는 좁은 협곡 인 철암과 부천 사이를 잇는 V- 기차는 열차가 아니라면 어려운 곳으로 데려다줍니다. 구간은 길이 28km, 시간당 30km이므로 약 1 시간의 파노라마 전경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Shengbu 역과 Yangnuan 역에서 기차에서 두 번 내렸다. 이 느리게 움직이는 작은 역에서, 사람들은 향수를 불러 일으킬만큼 천천히 움직 였고 조금 낡은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짧은 중간 기착 시간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찍고 현지 상품과 음식을 구입하여 차에 가져 가서 즐겼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작은 기차역이었던 양원역은 너무 작아서 당신이 자세히 보지 않으면 그것을 인식 할 수 없습니다. 철도 옆에있는 코스모스 꽃은 가을의 맛을 더했습니다. 철도 옆의 밝은 노란색 은행 나무 하나가 가을 이야기를 쓴 것처럼 보였습니다. Buncheon 역은 스위스의 Zermatt 역과 자매 결연을 맺었습니다. 그것은 겨울에 폭설이 많은 지역이며, 겨울철에는 산타 마당을 세우고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행사를 들려주었습니다. 우리는 가을에 산타 클로스와 사슴을 만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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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팁;
대부분의 한국인은 당일 치기 여행이나 2 일간의 여행으로 제공되는 패키지를 선택합니다.이 패키지는 인근의 관광지를 방문합니다. 왜냐하면 누군가가 개인적으로 대중 교통을 이용해 하루 만에 모든 것을 시도한다면 아주 가깝기 때문 입니다. 이 곳은 서울과는 멀리 떨어진 조용한 곳에 있으며, 대중 교통은별로 없습니다. 이것은 한국인들에게 매우 인기있는 기차 여행이므로, 한국에 많은 여행사가 있지만, 대부분이 한국어로만 표시되기 때문에 영어로 설명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은 Korailtour.com을 방문 하거나 1544-4590 /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Cheoram은 지난 1940 년대와 1960 년대에 탄광 지역이었습니다. 이제 사용이 끝납니다. 역 근처의 석탄 광산 역사 마을은 그 당시의 이야기를 보여 주며, 지나가는 열차에서 오래된 석탄 광산 마을의 일부를 즐길 수도있었습니다. 이 여행자의 기차는 항상 인기가 있고, 대부분은 충분히 예약된다, 우리는 주중의 여행자 기차를 선택했다. 그래서 우리는 예약을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가지지 않았다. 그러나 주말에, 그것은 예약 전에 한 달 전에 열리게 될 것이다. 나는 들었다. 평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가을 단풍을 놓치고 싶지 않았고, 그래서 우리는 거의 한 달 전에 예약을했습니다.
기차에는 단 3 대의 객차가 있으며 내부는 복고풍으로 꾸며져 있으며 총 158 석으로 구성되어있어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평일에는 하루에 2 번, 주말에는 하루에 3 번씩 운행합니다. 세 대의 객차를 끌고 다니는 기관차는 "아기 화이트 타이거 열차"라고 별명을 붙인 흰색 배경에 호랑이 줄무늬가 그려져 있습니다. 옛날 옛적에 많은 호랑이가이 거친 산을 살았고 기차에서 그 개념을 표현했습니다. 여름에는 팬이 에어컨 대신 사용됩니다. 겨울에는 숯불로 장작을 사용하는 스토브가 난방 장비 용 히터로서 캐리지 내부를 따뜻하게하는데 사용됩니다. 요즘 볼 수없는 풍경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아날로그 시스템입니다. 지붕을 제외한 3면 유리로되어 있으며, 그래서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열린 창문을 통해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었고 창문 높이를 조절할 수도있었습니다. 천장에는 발광 스티커가 있었고 모든 터널을 지나갈 때 흥미 진진한 인기있는 노래와 함께 '반짝이는 스티커'덕분에 모든 사람들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멀리 떨어진 산 골짜기 열차 달리기를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관을 존경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노랗고 붉은 색으로 치장한 산 전체가 나를 맞이했다. 평생 동안 감사 할 수있는 멋진 잎을 한 번에 볼 수있어서 기뻤습니다. 도시에서 훨씬 더 신선한 공기 때문에 가을 단풍의 색이 도시의 색보다 더 투명하게 보입니다. 예전에 승선 한 친구에 따르면, 철쭉이 봄에 산 전체를 채웠고, 겨울에는 흰 눈으로 덮인 산들이 도시에서와 다른 동양화와 같은 고급스러운 전망을 보입니다. 이 기차 여행의 가장 좋은 선택은 겨울에 사용된다고합니다. 강원도에 가파른 절벽과 바위 산이있는 좁은 협곡 인 철암과 부천 사이를 잇는 V- 기차는 열차가 아니라면 어려운 곳으로 데려다줍니다. 구간은 길이 28km, 시간당 30km이므로 약 1 시간의 파노라마 전경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Shengbu 역과 Yangnuan 역에서 기차에서 두 번 내렸다. 이 느리게 움직이는 작은 역에서, 사람들은 향수를 불러 일으킬만큼 천천히 움직 였고 조금 낡은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짧은 중간 기착 시간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찍고 현지 상품과 음식을 구입하여 차에 가져 가서 즐겼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작은 기차역이었던 양원역은 너무 작아서 당신이 자세히 보지 않으면 그것을 인식 할 수 없습니다. 철도 옆에있는 코스모스 꽃은 가을의 맛을 더했습니다. 철도 옆의 밝은 노란색 은행 나무 하나가 가을 이야기를 쓴 것처럼 보였습니다. Buncheon 역은 스위스의 Zermatt 역과 자매 결연을 맺었습니다. 그것은 겨울에 폭설이 많은 지역이며, 겨울철에는 산타 마당을 세우고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행사를 들려주었습니다. 우리는 가을에 산타 클로스와 사슴을 만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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