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기능만으로도 여성을 겨냥한 모래 시계 형 제품의 놀라운 범위를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스크린 샷 : YouTube
비둘기의 "진짜 미용 병" 상업 광고 를 본 적이 있습니까? 여성의 몸매를 모방하도록 디자인 된 병에 도브 (Dove) 바디 워시를 제공하는 제품?
추론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비둘기의 장기 실행 " 진짜 아름다움 "캠페인은 항상 몸의 다양성을 축하하는 것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그럼, 왜 하지 전형적인 모래 시계의 디자인에 대한 대안을 제공?
아이러니하게도, 그 실행 은 인터넷 이 기쁜 듯이 지적한 대로 그 메시지와 완전히 모순 됩니다 .
- 그것은 중요하지 않아야 할 때, 자신의 몸매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장려합니다.
- 현실적으로 여성의 몸매가 매우 다양 함에도 불구하고 6 병 디자인만을 제공합니다. (모든 병은 흰색입니다.)
- 그것은 단지 15 개국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 자들 사이에 퍼져있는 6,800 병 의 매우 한정된운영 만을 제공하는 실기 입니다. 비록 평범한 여성들이 어떤 식 으로든 자신의 몸매와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도록 영감을 받았다고하더라도, 실제로는 그것을 얻을 수는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너무 짧아서 실제로는 고전적인 병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결국 궁극적으로 단 하나의 최고의 바디 타입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에 쓰기 대서양 , 이안보고 스트는 마지막 부주의이라고 생각; 이 캠페인이 ( 이세벨 ) "어리석게도 바보 같이"어땠는지 감안할 때 , 나는 동의하는 경향이있다. 병 모양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캠페인과 관계없이 모래 시계 디자인은 비둘기가 제공하는 괴물은 말할 것도없고 항상 대부분의 대안보다 훨씬 안정적이며 손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즉, 그것들은 유일한 선택이 아닙니다. 어느 날 생각하고있어 : 전에 어디에서 많은 모래 시계 병을 보았습니까? 왜, 물론 슬리밍 음료와 함께. 그게 뭐야?
당신은 그 답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간 공학이 아닙니다. 사실, 많은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는 제품 디자인과 신체 이상 (불안감) 사이의 연결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고, 홍보하는 대신 고유 한 판매 포인트로 승진시킵니다. 손담비 가 롯데 칠성을 위해 "오늘의 차"를 마시는 2009 년에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 어느:
( 출처 )
손담비의 시신을 하나의 유일한 기준으로 설정했을뿐만 아니라 다른 여성들도 자신을 정의 할 수있는 특색있는 표준을 세웠습니다.
(출처, 모든 스크린 샷 : Paranzui )
그러나 또한 십대 소녀들에게도 그렇게해야합니다.
정말 문제가되는 메시지의 향연입니다. 그리고 슬프게도, 손담비 자신이 최근 몇 년 동안 심한 신체 이미지 문제에 어떻게 대처했는지에 대해 거의 불만을 품은 그녀의 " 아직도"더 많은 무게를 잃으려는 미친 듯이 "이 포스트가 출간됨에 따라 생겨났다 .
일반적으로 광고주는 뻔뻔스럽지 않지만 여전히 연결을 만들고 강조 표시합니다. 실제 트렌드가있는 것처럼 보였던 2011 년의 사례와 토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를 참조 하십시오 .
( 출처 )
그런데, 나는 그들이 슬리밍 음료의 대다수임을 암시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편의점 냉장고의 열람이 증명 될 수 있기 때문에 2017 년에도 그럴 수 없습니다.
그러나 병 모양과 여성의 신체 사이의 연결은 고전적인 모래 시계 모양이든 아니든간에 확실히 제작되고 있습니다.
(출처 : YouTube )

(출처 : YouTube )
게다가 내 검색이 일반적으로 슬리밍 제품의 포장 및 마케팅으로 확대 되었다면 단순히 재료로 압도되었을 것입니다. 현명하게도 최근의 대표적인 예인 Calobye를 위한 손나운 (Apink)의 광고 에만 국한 할 것입니다 .
(출처 : Ezday )
마찬가지로 여성의 몸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대표하는 데 사용되는 사례를 찾는 것이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예를 들자면, 비만 한 여성 아래에서 마술처럼 무게를 잃어 모델과 배우 Ray Yang이 LG의 월별 할부 금액을 줄이기 위해 변합니다. (드물 긴하지만, 기회 균등화의 경우에는 비만인이 있습니다. 최용호 모델로 전환) :
그러나 우리가 도브 (Dove) 바디 워시 병에 대한 비판을 오랫동안 회피 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동안 배운 것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첫째, 모래 시계 병은 인체 공학으로 설명 될 수 없으며 부수적이라고 주장됩니다. 그러한 압도적 인 증거에도 불구하고 누가 시도 할 것입니까?
그러나 나는 종종,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기사에서 언급의 부족에 의해 좌절하고있어 특히 작가 그렇지 않으면 왁스 다른 모든 작은 세부 정보 서정적 . 왜이 사각 지대가 존재하는지, 나는 잠시 동안 이유를 제안 할 것이다.
희소 한 예외 : 명백하게 "확실한 병의 곡선은 바다 물결의 팽창과 여자의 S 선 둘 다 아름답게 포착한다." 출처. )
다음은 정의에 의한 성별 마케팅입니다.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문제가되는 성역 할을 전제로하고 있습니다.
또한, 슬리밍 드링크 회사는 경쟁 업체와 제품을 구별 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래 시계 모티브를 사용하지 않고 포장, 상자 또는 병 또는 모양을 통해 슬리밍을 신속하게 전달할 수있는 실용적인 제한이있을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예를 들어 여성을 의미하도록 과장된 콜라 병 모양을 만듭니다 (또는 우리는 : 지금은 단지 불쾌감을 느낍니다). 기본적으로 슬리밍을 전달하기 위해 모래 시계 디자인이 선택 되었기 때문에 기사에서 그 이유를 언급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일반적이어서 그 선택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어떤 질문을합니다 : 다른 많은 회사들이 똑같은 일을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제품을 두드러지게합니까? 손 아운 춤의 장면, 모래 시계 엉덩이가 CGI로 강조 표시 되나요? (예를 들어 알지 못했을 경우를 대비 하여 ) 실제로 Calobye가 자신의 제품을 돋보이게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또는 그들의 캠페인 은 유명인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빠르게 끌 수있는 또 다른 사례입니다.(* 나의 기침 이미지 * 기침 *에 따라 * 기침 *), 그 다음 15 초 시간 슬롯에 실제 제품에 머물러 있을지도 모르고 , 제품이 그 엉덩이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시청자에게 어떻게 든 설득합니까? 궁극적으로 유명인을 구할 수없는 시체로 버리는 것이 더 싸지는 않을 것이며 다양한 신체 유형을 가진 모델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큰 매력을 갖게 될 것입니까?
아마 나는 순진하고있다. 그러나 분명히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는 성가신 사회 학자와 축이 갈아 치울 여성 동성애자뿐만 아니라 이러한 질문을 스스로에게하는 좋은 재정적 인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 또는 사진 촬영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여성에게 모래 시계 허리 (또는 S- 라인, 말벌 허리 등)를 만드는 기술을 가진 포토 호퍼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더 이상 신체 유형을 나타내는 슬리밍을 통해 전달하기 가 어렵다는 사실을 더 이상 확신하지 못합니다 . 또는 가부장제적인 음모가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의 단순한 게으름만큼이나 심각합니다.
(출처 : instiz . 왼쪽 이미지 는 2014 년 Oceanworld 광고 촬영 을 촬영 한 사진 입니다. )
내가 생각 의 확신은이 여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당신의 몸에도 불구하고,이 단조로운 표준까지 측정하지 않는 것을 상기하고 있어야합니다 얼마나 믿을 수 없을만큼 피곤 미만 10 여성이 이제까지 그것을 달성 할 수있다.
나는 물론이 압력에 대해 여러 번 읽었을 것입니다. 아무리 동정심이 있더라도 남자와의 관계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조금 추상적이지는 않습니다.
모두 바보 같은 병에서 벗어나는 나쁜 교훈이 아닙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