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 독서 시간 : 8 분. 이미지 소스 편집 : Summer Yolo Shop , KoBiz .
현재 동아시아에서 쇼핑하는 옷을 입고, 모든 빨간 속옷을 피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발렌타인 데이 때문이 아닙니다 . 붉은 색은 중국인에게 운 좋은 색으로 여겨지므로 구정 연휴가 끝나기 때문입니다.
큰 빨간 옷과는 달리, 빨간 속옷은 모든 옷장에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중국 12 궁도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아이러니하게도 추가 행운이 필요할 때 나이를 밝히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마카오의 마작 선수들 도 상대방에게 다른 종류의 붉은 색을 보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협회들은 왜 2015 년 BBC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에서 가장 큰 속옷 제조 회사 인 Triumph가 빨간색 아이템 판매량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보통보다 10 배나 높음을 설명) 35) :
그러나 중국인 인구가 많은 일본인뿐만 아니라 일본인 가게에서도 큰 판촉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는 여전히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때 트라이 엄프의 감독 인 Doy Teo가 밝힌 바에 따르면, 음력설은 그 해 발렌타인 데이와 아주 가까운 거리에 떨어져서 빨간색 속옷이 좋은 낭만적 인 선물이 아니 었습니다. 올해는 더욱 가까워 질 것입니다.
이런 기회에 붉은 색을 구입하는 것은 특히 젊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러운 것 같다. 발렌타인 데이가 다양한 로맨틱 테마 로 벌써 월간 11 회의 휴일 로 확장 된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기타 비 국경절 휴일은 부모를 벗어나 파트너 또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희귀 한 기회로서 가족 행사가 아닙니다. "커플 옷" 은 일년 내내 인기 가 있고 착용합니다. 붉은 색은 이미 한국 언론이 그린 "붉은 악마"축구 지지자들의 색깔이다.빨갛고 흉한 옷을 입은 젊은 여성으로서. 그리고 특히, 레드는 한국 문화에서도 많은 행운을 가져 왔습니다. 장 민식 장 민국 민속 박물관 연구소 소장은 전통적으로 군인이나 위험한 일을하는 학생들, 시험을 보는 학생들에게 재능이있는 사람들이 착용하고 있으며, 발견하는 여성에게 도움이된다고하는 민속 신념이 있습니다 아들을 생각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린 민속 박물관 장 장식 학예 연구관 "수족관을 짓고 입을 지니고 지내다" "여자는 아들을 낳지 않는다. 그 여자는 옷을 입으십시오.
2009 년 3 월 7 일 조선 일보 .
또한 새로 오픈 한 매장에서 행운을 빌어 구매하는 전통이 있습니다. 그것은 빠른 속도로 매진2015 년 (아래)에서 성남, 예를 들어,뿐만 아니라 판교에서 현대 백화점의 오프닝에서 2009 년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지점의 개막식에서, 그리고에서 롯데 몰의 재 개방 지난 7 월 부산에서 (비디오) :
출처 : 한국 패션 + 텍스 뉴스
그 때 발렌타인 데이 에 연인들을 위한 빨간 속옷이 어디 있습니까 ?
모두의 안도감을 위해 나는 한국의 란제리 점포에서 그 실종을 확인하기 위해 광범위한 현장 조사를하지 않았다. 상점의 웹 사이트는 그러나 평소보다 더 많은 빨간 속옷을 보여주지 않으며 빨간색 테마의 프로모션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커플 겉옷과는 달리, 커플 언더웨어는 최근 한국에서 선택의 폭이 상대적으로 비싸고 제한적이었습니다. 친구가 나중에 지적했듯이, 서로 만 볼 수있는 것이 있다면, 지구상에서 무엇이 핵심인가?
그러나 란제리 매장이 심지어 빨강 색을 많이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면, 설날과 발렌타인 데이의 판매량이 그 어느 때보다도 늘어나야 할 때, 한국에서 색상이 갖는 대안이 아닌 낭만적 인 의미가 있어야합니다. .
어머니를 위해 빨간 란제리를 사는 전통은 이 법안에 확실히 부합 할 것입니다.
내가 처음을 통해 이것에 대해 배운 메일 링리스트 한국 연구 제작 문의 에 의해 론 리버 의에 대한 기자 뉴욕 타임즈 :
... 저는 뉴욕 타임즈 (The New York Times) 의 머니 칼 (Your Money)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지갑에서 당신을 때리는 모든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저는 가족과 돈에 관해 자주 글을 씁니다 - 달러뿐만 아니라 지혜와 가치관이 세대간에 가르쳐지고 전달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 메모에서 수년 동안 한인 친구는 새로운 대학 졸업자 (또는 10 대 또는 대학생 또는 심지어 고령자도 새롭고 권위있는 직장에서 첫 번째 월급을받는)가 자신의 선물을 구매한다는 전통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부모는 처음 풀 타임 직업을 시작한 후 나는 현금으로 전체 월급을 넘겨주는 것에서 부모님을위한 빨간 열 속옷이나 어머니를위한 속옷을 사는 것까지 모든 것에 대해 들었다.
함부르크의 아시아 - 아프리카 학교 (Asien-Afrika-Institut) 한국학 연구 조교 인 바바라 월 (Barbara Wall ) 박사 의 답변에 더 흥미를 느꼈습니다 .
... 첫 급여를 찾는다면 첫 월금 + 선물 선물은 빨간 속옷을 내복 한 결과가 많이 나온다. 나는 속옷 전문가가 아니지만, 한국에서 "현대"속옷을 입는 습관은 1960 년대에만 속옷이 고급 제품이었을 때부터 시작되었다고합니다. 당시 염색 나일론은 쉽지 않았고 적색으로 가장 잘 작동했습니다. 그것이 효행의 상징 인 빨간 속옷의 이유라고합니다. 레드는 또한 모든 것을 "악의적으로"막을 능력이 있다고합니다 ...
스티븐 Redeker 광주 뉴스는 추가 :
첫 직장에서 첫 급여를받은 후 부모님을위한 붉은 색 "긴 존스"를 사야한다는 오래된 말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부모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기 위해 다른 선물을 드리는 경향이 있지만, 빨간 색 긴 말에는 설명이 있습니다. 그날 밤, 바닥 난방이 지금처럼 널리 퍼지지 않았을 때, 사람들은 밤에는 긴 속옷을 입었습니다. 붉은 색 속옷은 그 당시 제공되었던 다른 칙칙한 색보다 더 비쌌으며 따라서 더 바람직했습니다. 이 신념을 여전히 지키는 사람은 부모를 위해 빨간 권투 선수, 팬티, 브래지어 또는 팬티를 살 것입니다.
수많은 한국 소식통이 확인 합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제공되는 정보 (지역별로 차단 된 한국인 시청자들의 사과) 외에도 2009 년 1/4 의 응답자가 첫 월급을 받으면 부모님을 위해 빨간색 속옷을 구입할 것입니다.
2018 년에도 여전히 그렇습니까? 또 다른 소식통은 1960 년대와 70 년대 에 얼어 붙는 겨울 과 24/7 열 속옷 착용에 대한 학부모들의 기억이 퇴색 한 것처럼 구식 이라고 주장합니다 . 중년과 노인과의 이러한 관계 는 일본에서도 분명합니다.
우리는 방안의 빨간 코끼리들에 대해서도 언급해야합니다. "속옷"은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부모님, 또는 긴 존스를위한 빨간 열 속옷 을 구입하는 것은 섹시한 란제리를 구입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한국 소식통이 말했듯이, 나는 어린 아이들의 선물이 전적으로 전적으로 전임자이기 때문에 내기를하겠다. 또한, 후자가 분노한 홍콩에서도 중국 여성 학자 중 1 %만이 브래지어 색상을 선호했습니다.
출처 : 차수정과 신 크리스티나, "홍콩 중국 유방 카테시 시스와 브래지어 디자인 선호도", 의상 문화 연구 지 . 2011. Aug, 19 (4) : 780-793.
또한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60 %가 흑인을 선호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친밀한 사건에서 : Women, Lingerie, and Sexuality (2007)는 작가 Jill Fields가 좌절감없이 적색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 미국에서 블랙 란제리의 의미에 대해 획기적인 ( 논쟁의 여지도 있지만 ) 장을 가지고있다. 그녀는 African-Amercian hypersexuality의 고정 관념에 묶여있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홍콩에 적용되지 않을뿐 아니라 중국 란제리 제조사들은 국경 간 소비자 선호도 차이로 인해 불만을 터뜨립니다. 어느 쪽이 맛에서 범 아시아 유사성을 추측하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제안합니다 :
Guanyun 워크샵은 다른 브랜드의 도매 재고를 생산하는 것 외에도 자체 온라인 상점을 운영합니다. 그들은 이제 해외 판매를 찾고 있으며, 현재는 카운티의 연간 생산액의 약 1/10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외국 고객들의 선호도를 이해하는 것이 장애물로 남아 있다고 Lei는 말하고있다. "여러 나라의 미학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레이 (Lei)는 브라질에서 섹시한 경찰 복장은 브라질 사람들이 경찰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고합니다. 프랑스 가정부 복장은 폴란드에서 잘 팔리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두 나라가 좋은 관계가 없다는 것을 이론화하기 때문이다. 일본 고객은 모든 매혹적인 의상을 좋아합니다.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제외한 대부분의 유럽 국가의 란제리 취향은 여전히 수수께끼입니다. Lei는 "의도적으로 설계 한 모든 컬렉션은 시장에서 실패했습니다. "독일 국경 프랑스, 맞죠? 그러나 그들의 취향은 내가 알아낼 수있는 가장 어려운 것 "이라고 말했다.
"중국의 란제리 자본금을 풀다", 여섯 번째 음 .
그렇다면 당신 은이 발렌타인 데이에 대한 한국인들의 빨간 속옷에 대한 혐오감을 설명해 주는가? 부모와의 오래 지속되지 않는 연관성? 적색과 공산주의 북쪽의 연관성 ? 아니면 다른 이유로? 제발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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