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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젖꼭지는 한국에 있습니까? 왜 안돼? 금기의 역사 밝혀 내기

이달 초 한국 언론은 Womenlink가 주관 한 Free the Nipple 행사를 무시했다. 이러한 취재 부족은 한국에서 이륙을 위해 투쟁 할 이유 중 하나 일뿐입니다. 그러나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한 번, 남자는 공개적으로 그들의 가슴을 드러내는 것이 금지되었다. 한국인의 여름이 뜨겁고 건조 해짐에 따라 곧이 두 가지 기준은 바지 입법과 치마 길이의 경찰처럼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출처 : @womenlink )
가슴은 한국에서별로 사랑받지 못합니다.
평균보다 크다면, 주인들은 종종 여성 성을 과시하는 것으로 비난 받아 성적으로 탐욕 스럽다는 고정 관념을 갖게 됩니다 . 그 같은 여성들 은 또한 그들에게 맞는 편안하고 매력적인 브래지어를 찾기 위해 고심 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에도 불구하고 여성의 가슴 큰 점점 위해 수십 년간 한국인의 식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물론 여성들은 이러한 문제들로 인해 고투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크기뿐 아니라 일반적으로 노출이 많으며 한국의 표준이 훨씬 엄격합니다. 마찬가지로 내가 더 해요 피카소는 설명하지 :
"한국의베이스 라인 표준 : 분열 균열의 가장 작은 센티미터를 보여주고 있다면, 당신은 적절하게 작업복을 입지 않은 것입니다. 어깨도 크게 금기 사항이지만 지난 여름에 이렇게 바뀌 었습니다. 쪼개짐 표 위의 가슴에 너무 많이 노출 된 피부조차도 이상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큰 가슴을 가진 여자들에게는 엉덩이에 통증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더라도 아무런 분열을 보이지 않는 의복을 찾기가 정말로 어렵 기 때문에, 또한 가슴 앓이가 많은 여자들에게는 고통이 있습니다. 브래지어의 그늘도 보일 수 없다는 것을 확신하기 위해서 ... "
이는 왜 1 인당 왜 한국 여성들 이 확대 수술이나 리프팅 수술보다 유방 감소에 풍성한 지를 설명 합니다. 또한 동북 아시아의 여성들이 유방 보다 훨씬 작은 유방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슴 털을 줄이는 브래지어가 인기가있는 이유  - 서양 여성들이 더 나은 보편성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왜 의심 bralettes - 단지 수 정말 여성이 착용 작은 가슴으로는 한국 여성이 그들에게 충분히 은폐 고려하지 않았을 수로 -haven't, 중 한국에서 사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 최근의 캠페인을 생산 시작하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이 일본어 -sourced 하나는 파도를하고있다.)
이런 맥락에서 한국의 미디어 및 K 팝 산업은 양면의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후자 는 한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더 안전한 신체 부위 로 여겨지 는 여성 공연자의 다리를 강조하는 전략에 넘어 섰다.  고전적인 만화 와이 " 섹시한 댄스 " 의 놀라운 겸손으로 잘 설명된다. ), 비평을 빗나가면서 소녀와 여자를 동시에 성화했다. 다른 한편, 전체 업계  광고 및 미용 산업과의 보증 계약 확보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이는 더 거칠고 더 드러나는 미용 표준 을 장려 함으로써 새로운 시장 창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김록 . 익명의 출처 (허가로 인용) : "너, 숙녀분은 뭐니? 개인적으로 나는 가슴에 대한 가슴 컵입니다. 모든 사이즈에서 위대하고 얼굴에 대한 FFF는 당신의 의견에 대해 주어진 것이 제로입니다. "(광고 캡션 : 유방, D 컵, 얼굴, A 등급.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필요한 일반화입니다. 현실은 지저분 해, 나이, 계급, 결혼 상태, 모성, 직업 및 지역에 의해 언더컷됩니다. 매일 아침이 포스트에서 일하는 동안, 여성 패션의 범위와 내가 지하철에서조차 목격 한 수준은 전에 밤에 도착한 깔끔한 결론을 무시할 것입니다.
따라서 젖꼭지와 유방을 나중에 숙고하는 2 주 동안, 내가하는 것처럼 확신하는 유일한 일반화는 모든 여성들이 남성과 여성의 패션에 대한 이중 기준의 불편 함, 궁극적으로 위험성으로 고통 받고 있다는  입니다. .
내가 아는 부작용의 대부분은 이전 링크에서 다루어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남자가되어서, 여성 독자들의 의견에 감사 할 것입니다. 내가 예를 들어 몰랐던 이유는 여성의 옷을 사러 가지 않기 때문에 익명의 한 여성이 나에게 말했다.
"나는 5 년 전 여기에 돌아 왔을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 드레스 및 / 또는 스커트는 '사무용품'을 의미 할 때조차도 너무 짧았 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으로 옷을 살 때, 회사는 종종 매우 작은 모델을 사용하므로 드레스 / 스커트가 정상적인 길이로 보이기 때문에 종종 사진이 오도 된 것입니다. 나는 어려운 길을 배웠고 길이를 다시 확인하기 시작했다. 요즘에는 작업복을 쇼핑 할 때 몇 군데에만 붙어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점을 다시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나는 짧은 스커트 / 드레스를 입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시간과 장소가 맞을 때 - 나는 내 일을 위해 정상적인 길이로 무언가를받을 것으로 기대 될 때 놀랄 싶지 않습니다. "
계속해서, 저는 방금 지난 달 동안 일하는 반팔 셔츠와 그 전에 긴팔 셔츠를 입고있었습니다. 대조적으로, Womenlink 활동가가 행사 (아래 참조)에서 플래 카드에 글을 적었을 때, 여성 은 젖꼭지를 감추기 위해 통풍이되지 않는 패딩  착용해야했습니다 가슴을 감추기 위해 브래지어를 착용한다. 그들의 브래지어를 숨길 조끼를 입는다. 그리고 그들의 조끼를 숨기기 위해 티셔츠를 입는 것.
내 잘 발달 된 매우 활동적인 11 살 딸이 너무 어설픈 훈련 용 브래지어에서 벗어나기를 꺼려한다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다행스럽게도 그녀의 학교에는 제복이 없습니다. 반면에 많은 학교는 여학생들을 가볍게 치고 그런 불편한 옷을 입도록 강요합니다 .
더욱 놀라운 사실은 2013 년 한 경찰관에 대한 조사 에서 절반 이상이 의복을 성폭행의 원인으로 여기는 것을 고려한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1996 년 이후  는 변화가 거의 없음을 나타냄 ). 그런 태도에 대한 응답으로 젖꼭지와 Slutwalk 캠페인을 놀리 거나 기각하고 , 불공평하게 여성의 몸을 계속 경찰로 파견하는 사람들에게 나는 그 사람들이 그 선을 그 어딘지에 관해 진정으로 궁금합니다. 특히 여성 권리를 여전히지지한다고 주장하는 경우. 오산 주의자를 제외한 다른 사람들에게 노출 된 브래지어 끈이나 눈에 띄는 젖꼭지에 많은 수치와 비난을 줄 수 있습니까?
"나는 멋진 브래지어에 많은 돈을 떨어 뜨 렸습니다 ... 주름 장식과 레이스로 만든 것, 유니클로에게서 산 다른 모든 것들과는 다른 것입니다."/ "민주! 당신은 당신의 전체 브래지어를 볼 수 있습니다! 흰색 티셔츠를 입지 마라! "위, 아래 소스 : @bambooblock )
"하지만 그녀는 어쩌고? 그게 패션이야 !! "/ Fashion you say ... / Jeez ... [역설적으로]"아이러니 한 우연의 일치 :  듀오의 Love X Stereo 사진  내가 번역 할 때 내 Facebook 피드에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태도는 어디서 비롯된 것입니까? 다시 말하지만,이 질문은 나타나는 것보다 어렵고, 일본의 신체 미학에 관한 훌륭한 책에서 Laura Miller의 "Mammary Mania"장과 유사한 소개가 없습니다 .
그래서, 저는 지난 2 주간 대부분의 시간을 언젠가 한국에 대한 제 자신의 동등한 장이 될 수있는 틀을 마련하는 데 보냈습니다. 내가 찾은 새로운 출처의 일부 하이라이트뿐만 아니라 모든 답변이 다루어야하는 주제 및 추세의 형태로 그 연구의 결과를 발표 할 수있게 합니다. (당신이 얻는 데 어려움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저널 기사의 사본). 곧 보게 될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 이 많이 있으며, 다른 신체 부위를 둘러싼 금관과 젖꼭지를 분리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조선 후기의 미술, 에로티시즘에 대한 개념, 복장 규정에 대한 토론과 그의 시간 동안 독창적이고 사회적인 평론가 로 밝혀진 화가에 대한 훌륭한 소개 는 박세양 (Sayhyang P. Chung)의 " 신윤복 (Sin Yunbok ' s) 테노의 날에 여성들과 일반 여성들의 도상법으로 옷을 세탁하기 ", Oriental Art, vol. 47, no. 5 (2001), pp.55-69. 예를 들어, 18 세기와 19 세기에 그려진 Tano Day 의 Women에 대한 Chung의 설명을 생각해보십시오 (56 쪽).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왼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반 누드 입욕 자의 도발적인 묘사입니다. 여성이 감각적으로 서 있고, 얼굴이 보는 사람의 방향으로 향하게됩니다. 똑같이 대담한 것은 2 명의 젊은 수도사를 포함하는 것인데, 그녀는 명백하게 솔직한 포즈와 표정으로 목욕객을 관찰합니다 ... 심지어 서양에서도 현대의 설정에서 여성 누드는 고전적 또는 성경적 맥락이 없음을 고려할 때 (예 : Diana 또는 Susanna in Her 목욕 ) - 19 세기까지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신화 Yunbok의 그림에서 입욕 여성의 표현은 더욱 주목할 만하다. "
(출처 : 위키피디아 )
 당신은 그녀의 머리에 짐을지고 일하는 여성이 완전히 옷을 입었지만 가슴이 노출되어 있음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이는 형구 린이 국제화 및 지역 연구지 (2004, pp. 77-78)의 식민지 근대성 : 식민지 시대의 의류의 의미 변화 "에서 설명했듯이 .
"... 조선 시대에는 의복이 모든 한국인을위한 통일 ​​된 매체가 아니라 오히려 사회적 차별화의 수단이었습니다. 상당한 학자 에너지가 옷과 색상을 입을 수있는 법규를 연구하는 방향으로 옮겨졌습니다. 결과는 전화 커버 긴 코트와 머리를 입고 상류층의 여성이었다, 예를 들어, 표시 장-OT 외부 감행 할 때. 대조적으로, 야외에서 일하는 평범한 여성들은 짧은 유모차를 입었고 , 유방은 아기를 간호하는데 용이하게 노출되었습니다. "
 오늘날 한복이 상징적이며 통일 된 역할에 비추어 불행히도 한국 패션 역사의 "비 문명화 된"측면을 인정하는 데는 상당한 반대가있었습니다. 논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obert Neff의 The Bare Facts "와 한국 일보의 앤드류 연어 (Andrew Salmon)의 " Hanbok 와 섹스 할 시간 " 이 AskHistorians 의 Reddit 스레드 , 1945 년 의이 유명한 사진에 대한 코멘트 (업데이트 : 또한, 1920 년대의 모유 수유 엽서에 대한 코멘트 ), " 조선의 소녀들 "은 젠 카츠 오 , 후쿠오카 는 더 많은 사진들.
 들어 베어 가슴 사진 시리즈 에 의해-직접 윤 - 복의 그림-죄를 복제하는 경우에 영감을 참조 한복 프로젝트 사진 작가 김 정 - 남 및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가.
• 1930 년대 한국 여성 이미지 : 현대의 동아시아에서의 아름다움 : 시각과 시각 에서 "여성과 선한 어머니"장 김윤선 (Aida Yuen Wong, 2012)은 다른 유교 사회와 비교해도 여성이 드물게 한국 미술에 묘사되었지만 신윤복 (Sin Yun-bok)이 예시 한 새로운 "식민지 여성의 회화"장르는 모든 것을 간단히 바꿔 놓았다. 그러나 그녀가 아래의 왼쪽에있는 익명 그림에 대해 쓴 것은 유방이 전혀 에로틱하지 않았다는 개념과 모순되는데, 현대의 아름다움 이상 목록에  포함 된 "확고한 유방"에 의해 뒷받침되는 개념 (93 페이지) :
(출처 : 네이버 , 다음 세대가 , Vosub가 . 오른쪽에있는 공상 2008 영화에 대한 포스터입니다 미인도 , 변장 여자로 신 윤 복을 다시 상상.)
"... [이 왼쪽] 사진은 화려한 헤어 액세서리가 없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신윤복의 스타일을 회상합니다. 가슴을 매혹적으로 드러내는 짧은 치마를 입는 여성은 한 손으로 머리를 조정합니다. 한복은 몸을 완전히 덮도록 디자인되었지만,이 그림들은 육체를 전략적 장소에 노출시킵니다. 죄악의 그림 (가운데)에는 이미지의 성적 잠재 성을 상기시키기 위해 셔츠에서 매달려있는 순결의 전통적인 상징 인 은색 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장르의 그림]은 육체적 환상을 용이하게했습니다. 사람들의 여가 활동을 위해 개인 서재의 편의를 위해 서양식 핀 업이나 휴대용 스크롤과 같은 벽에 걸어 둘 수 있습니다. "
모든 차이를 만든 것은 아마도 그려진 여성의 엘리트 지위 였을 것입니까? 또는, 묘사 된 여성들이 실제로 낮은 지위의 기생자 였다면 , 평민 들과는 반대로 그들을 맨손으로 보는 참신함 때문에?
 Hyung Gu Lynn은 그녀의 기사에서 설명하기를 계속하면서 식민지 시대의 서구 식 복장의 채택에는 중요한 식민지 구성 요소가 있었을뿐만 아니라 식민지주의와 민족주의에 묶여 있었다. 그녀와 그녀가없는 현대 여성의 이념 에 대한 오만함과 오산 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 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길이의 말을 인용 할 가치가 있습니다 (내 강조).
"근대화와 함께 집안에서 공공 장소로 여성들이 점점 더 많이 모여 들고 ... 시각적 번식 기술의 확산과 관광 문화 발전으로 더 많은 남자들이 더 많은 여성들의 이미지를 소비 할 수있게되었고, 주어진 옷에 묻혀있는 의미의
도시 남성의 수가 증가하면서 서양식 옷을 입고 있었지만 여성 의류의 변화는 훨씬 느린 속도로 발생했습니다. Chosôn 기간 ch'ima [치마] 에서 더 짧은 치마 헴 및 더 긴 꼭대기에 "개선 된 ch'ima" 에 여자를위한 전환 은 Chang-ot 와 일반의 밑에 숨겨 지은 상류 계급 여성의 시각적 인 구별을 의미했다 얼굴과 가슴이 노출 된 여성은 제거되었습니다. 그러나 노출 된 유방이 평범한 지위의 지표로 자리 잡은 곳에서 종아리 노출 정도는 여성이 자본주의와 근대에 근접한 지표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학생과 근로자는 더 많은 모바일 세상에서 실용적인 것으로 알려진 짧아 진 스커트와 더 긴상의를 착용하도록 권장되었지만 노출 된 종아리는 성적 영향에 대한 열띤 논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여성 대중의 시각적 인 존재감 증가와 낭만적 인 사랑의 보급 성적 의미가 높아졌다. "
그리고 (p.88) :
"더 많은 피부, 특히 다리를 드러내는 새로운 스타일의 옷은 여성 신체의 모양에 확장되고 포위 된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930 년대 중반까지, 21 세기 잡지에서 그다지 잘 나타나지 않을 여성을위한 미용 체조에 대한 기사가 대중 출판물에 등장했습니다 ... 다른 기사는 메이크업을 입는 적절한 방법을 소개했으며, 어떤 경우에 착용해야할까요? , 그리고 "현대 생활"에서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그리고 아름다움과 은혜에 대한 새로운 정의와 이상을 보충하는 것. 의류의 변화는 다양한 신체 부위에 묻혀있는 성적인 의미를 명확히 형성하여 에로틱 한 신체 부위와 피부 노출의 '적절한'영역이 문화와 시간에 따라 변화한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시각 기술 및 관광 개발은 의류의 성욕을 강화했습니다. 잡지, 영화 포스터 및 그림 엽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복장을 갖춘 여성의 소모품 이미지를 배포했습니다 ... 식민지 시대의 여성 유방을 완전히 덮으면 이전에는 단순히 신체 부위로 여겨 졌던 부분이 점차 에로틱 해졌습니다. 관광 및 여행 문학은 보통 평양 의 기생충 에 관한 이미지를 담고 있었지만 후기 식민지 시대에는 제주도의 여성 바다 다이버가 유방이 노출 된 그림 엽서와 사진에 대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한국 여성이 소유하거나 식민 통치에 대한 저항의 상징으로서 또는 계급과 지위의 반영으로서 의식적으로 입은 '전통' 치마 조 골기 는 단순히 이국적인 의상으로 인식 될 수있다. 무지한 남성의 시선. 각 의류의 다발성으로 인해 '전통적인'여성 의상이 한국인의 정체성을 상징 할 수 있었고 동시에 다양한 전망을 약속하고 남성 (주로 일본인) 관광객에게 여성을 유혹하여 한국의 이국적인 여행 매력을 넓혔습니다.
(출처 : Sturmgeschutz , OhmyNews , 왼쪽 이미지는 실제로 부산 다이버의 이미지입니다.)
 수년 전 나이 든 한국 남성 (그리고 여성)은 반 누드 해녀 (제주 잠수부) 사진 이 1950 년대와 1960 년대 잠수복을 입기 전에 찍은 사진을 기억합니다 불행하게도 나는 근원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형구 린의 기사에서 간접적 인 확인을 찾는 것이 좋았다. 그러나 사진의 실제 사례는 놀랍게도 온라인에서 찾기가 어렵습니다 일본에서 Ama 다이버 의 대다수가 실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밖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왼쪽 아래에있는 것은 의상이 확실하지만 원본에 따라 1950 년대의 낭만적 인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나중에 오른쪽에있는 것, 제주 엽서로 찍힐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는 훨씬 더 겸손하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것과 성욕의 좋은 예입니다.
(출처 : 유자 향내를 쓴 , hansoo7007 )
 김윤선은 "유덕 한"여성을 묘사하는 새로운 추세가 왜 처음으로 모유 수유의 묘사가 처음으로 회화의 주요 주제가되는지에 대한 좋은 요약을 제공합니다 (91 쪽).
"보수주의와 진보가 공존하는 1930 년대 식민 통치의 높이 ... 파인 아티스트들은 정반대의, 즉 현대 여성의 정반대를 묘사하는 경향이 있었다. 즉 정조와 성적 구속을 선동 한 유덕 한 여성들이었다. 근대화가 진행 중 이었지만 국내외의 불리한 경제 여건으로 인해 한국인들은 조심스럽게 변화했습니다. [대공황과 전쟁이 진행되는 가운데] 식민지화되고 가난한 한국 국민은 어머니의 의무를 수행하고 차세대를 더 풍요로운 미래를 위해 정리하는 여성들의 생각을 위로했다.
 정연화 (Chon Yeon Chim)는 이전 장에서 "식민지 한국에서 가장 상징적 인 상징"으로 민족주의 상징으로 유덕한 어머니를 받아 들여야하는 다른 이유는 현대의 새로운 아름다움 제품의 대부분이 소녀와 신녀 -뿐만 아니라 원래의 이상 -은 일본 출신입니다. 참으로 (82 쪽) :
"상업과 페미니즘은 논쟁의 여지가있는 방식으로 식민주의와 교차했다. 한국의 서구 식 상품에 대한 접근은 일본이 문명인이자 근대화가로서의 유용성을 증명할 수있는 수단 중 하나였다. 현대 여성들은이 상품들을 탐욕스럽게 소비하면서 일본에 대한 한국의 식민지 종속에 부주의하게 참가해 한국 진출 이미지를 한국인과 서양인 모두에게 홍보하는 한편 한국을 멀리 떨어진 산업화 이전의 토지로 몰아 부쳤다 ... "
어느  주석 스레드가 이전에 제안하는 연결로, 그들을보고 많은 한국인들의 이해 첫번째 반응 일본의 선전을 기각 이유, 한복에서 맨 손으로 가슴 여성을 포함했다.
• 새로 창출 된 일자리에 진입하는 대부분의 보통 여성들은 새로 발견 된 전문적이고 성적 자유에 대한 남성의 비판이나 소비자 구매를 국가주의 배반의 서사로 비판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사실, 김영아는 " 현대인 으로서 : 한국 미술에서 '신녀'와 '현대 소녀'를 대표하면서 ' 서양 의상은 1930 년대에 표준이되었다. (222 쪽)'... 현대성을 상징하기 때문에가 아니라 실용적이고 편안하기 때문에. "1920 년대와 1920 년대의 퇴폐적 인 경향과 묘사를 깔끔하게 분류하는 이전 출처의 경향에 대해서는 더 많은 예를 들었다 (238 쪽).
"현대 소녀의 특징 중 하나는 그녀의 시체에 대한 의식이었습니다. 이제는 여성의 신체의 힘이나 아름다움을 자유롭게 표현하려는 시도가있었습니다. 언젠가 공개적으로 공개되는 것을 금지 한 누드 그림은 제한없이 전시회에 전시 될 수 있었지만 여전히 작가 스튜디오의 분위기에서 묘사되었습니다. 그러나 유명한 댄서 최성희의 사진이있다.1931 년 그녀는 몸의 자유를 선언하는 것처럼 그녀의 몸을 공개 공연에서 벌거 벗은 채로 노출 시켰음을 드러냈다. 강대숙의 여성 누드 사진 [한국 최초의 누드 사진. 이 문맥에서, 전 세계를 포용하는 것처럼 하늘을 향한 그녀의 뻗어있는 자세에서, 수동적 인 기대거나 누드 형태로부터 벗어나는 것 "이라고 지적해야한다.
(출처 : knnews , 술취한 ★ 북극성 )
• 전후 시대로 빠르게 전진하면서 서양식 옷을 완전히 도입하기 위해 내가 추천 한 두 가지 가이드는 다음과 같다. 선애 박 외. 외., " 서양화의 과정 : 한국 여성의 서양식 복장 채택, 1945-1962 ", 의류 및 섬유 연구 저널 , Vol. 11, Issue 3, 1993, Karlyne A. Anspach와 권윤희, " 한국 여성에 의해 채택 된 서양 복장 ", 가정 경제 연구지 , Vol. 4, No.4, June 1976.
 다음으로 는 1968 년 무릎 높이 30cm에 달하는 가수 윤복희의 미니 스커트 열풍 이 있습니다.하지만 한국의 옷과 태도의 자유화는 과장된 것 같습니다. 이 시대의 더 드러난 이미지가 튀어 나오는 경향이 있지만 , 한국 언론이 추진하고있는 가슴 아픈 이상과 오늘날의 한국 여성의 태도 사이의 넓은 격차와는 달리 대표성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윤씨 는 그녀의 허풍 때문에 "공중의 적"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었을  뿐 아니라 그녀가 미니 스커트를 공개 한 바로 그 날에 그녀 에게 던져진 달걀을 가지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60 년대가 된 것은 거의 없었다. 사실, 그 나라 는 필사적으로 가난했습니다. 당시 한국인 10 명 중 1 명은 세탁기, 냉장고, 전화기, 텔레비전 등을 가지고 있었다. 대중들은 대부분 패션에 많은 돈을 쓸 수 없었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분노를 나타냈다.
계속되는 사회적 갈등에 대한 두려움은 1972-1981 년의 독재적인 " 유신 제도 (Yushin System) "를 구현 한 큰 이유 중 하나이다. 남성을위한 강제 헤어 스타일, 여성의 최소 치마 길이 , 성적인 미디어 내용에 대한 엄격한 검열 등이 그 것이다.
(출처 : 중앙 일보 , 나루샤 )
 이 검열은 1980 년대 초반에 끝나지는 않을 것이지만 실제로 성적인 내용은 사람들을 정치로부터 멀어지게하는 "성, 스크린 및 스포츠"의 "3S"정책의 일환으로 정부에 의해 궁극적으로 장려 될 것 입니다. 이에 따라 1982 년 초에 영화 ' 아바 '( Aema ) 여사가 영화를 만들었다.
• 1980 년대 후반 정부는 광고에 외국 모델 사용에 대한 제한 을 해제하기 시작했습니다 첫째, 그들은 1994 년에 국내 제품에 대한 외국 제품 광고에 출품 될 수있었습니다. 그들의 사용은 그 이후에, 특히 1999 년 잡지 시장의 자유화 이후에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이것은 노출 금기를 이해하는 데 관련됩니다. 왜냐하면 압도적으로 코카서스 인 외국인 모델과 한국 및 해외 출품 광고 모두가 경향을 보였기 때문이며 여전히 한국인보다 더 뚜렷한 의류 및 / 또는 성적인 주제의 광고에서 그들을 묘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서양의 음란물 과 한국의 겸손에 대한 오랫동안 유지 된 고정 관념 특히 패션 산업의 다양한 발전으로 인해 2000 년부터 2010 년까지 약 10 년 동안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관심을 모으는 가능성 과 금융 이익 을 누릴 때까지 한국의 란제리 모델을 보는 것은 극히 드뭅니다. 그것의 여아 그룹 일원 및 여성 배우는 endorsers에 어울린다 .
그건 내가 모르고 남아 말했다 어떤 한국어 여성 유두 지금 여기에 어떤 광고를 축복했다.
(출처 : Metro , 2010 년 7 월 8 일, 7., ckmania )
 2002 년 여름, 많은 한국 여성들이 축구 월드컵을 이용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축구 선수들과 무엇을하고 싶은지 겸손하지 않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미디어의 여성 성욕에 대한 단정적 인 표현에 반대하는 금기와 더불어 복장에 대한 보수적 인 기준에 직접적으로 도전했다 . 사실 1990 년대 중반에서 후반에이 두 가지 발전이 실제로 시작되었지만 아시아 금융 위기 여파의 성적 정치 로 인해 가속화되었지만 불행하게도 "운동"은 대체로 공동 선전되어지지를위한 서술로 이어졌다. 언론과 정부의 축구 대표팀.
이것은 한국의 군대 , 민족 주의자 , 경제인 , 소프트 파워를 위한 여성 및 남성 단체의 글자 그대로의 사용 과 K 팝 산업에 맞는 글로브 역할을 하는 현대적인 선례를 설정합니다 .
 마지막으로 유방이 나쁘다고 생각하는 여성의 다리와 남성 복근 이 깨끗하고 무해한 재미를 낳는 K-pop 산업 및 정부 검열 제도 에 추가하여 지난 수십 년 동안 성형 수술 산업 의 급격한 증가가있었습니다 고려하다. 에 힘 입어, 나는 한국은 OECD에서 두 나라 중 하나 인, 지금까지 주로로 말을하기로 가고 싶어 사진을 이력서에 필요 에도 불구하고, 여러 번 시도 연습을 중지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전에 언급했듯이 가슴이 튼튼한 몸의 이상을 격려하는 것과 같은 산업입니다.
그것을 읽은 후 지쳤습니까? 너는 단 한사람 만이 아니다 (!). 그러나 금기의 화분에 담긴 역사는 여전히 맨손으로 남아 있으며 상당한 양의 외설을 필요로합니다. 적어도 모든 한국어 소스에서 나는 한국 여성과 남성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표면을 발견하고 간신히 긁어 냈습니다. 나는 또한 남성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특히 한국 남성의 유두에 대한 더 많은 학술 자료에 대한 귀하의 제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일반화와 격차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노출 금기에 대한 유동성과 급격한 변화에 대한 분명한 주제는 위에 열거 된 것이고, 그러한 것들이 계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할 이유는 없다. 실제로 노출 된 가슴으로 걸어 다니는 여성들이 지나치게 극단적 인 상태로 되돌아 오는 것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자유로운 유두 운동 ( Free the Nipple) 캠페인 에서 활동가들에 의해 지적 된 바와 같이, :
(비아 : 천문학을 역으로 )
더욱이 그러한 캠페인이 서구 국가에서 성공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필연적으로 한국의 동등 물이 뒤처지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생각해 보면, 나는 변화에 대한 요구가 서구 국가에서도 얼마나 최근에 일어 났는지 지적하고자한다 * 그리고 아무도 에서 촛불 민주주의 시위에, 실제로 2002 또는, 한국에서 붉은 악마의 무리에 있던 2017-수있는 일반 국민들이 더 이상 다른 사람의 헛소리를 견딜 수있는 결정 없을 때 할 수있는 것을 감사하지.
Kudos는 이달 초 Womenlink 에서 활동가들에게 Womenlink의 Facebook 페이지 또는 홈페이지에서 두 개의 게시물 (그들의 게시물 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을 볼 수 있음)을 읽으십시오. 다음은이 게시물 을 마무리하기 위한 포스터와 플래 카드의 번역입니다.
친구가 올바르게 지적했듯이, 그 링크에서 언급 된 미국의 청교도 기준 은 모든 서방 국가의 기준을 대표 하지 않습니다 . 특히 누드 해변은 유럽 대륙에서 수십 년 동안 널리 사용되어 왔으며 직장에서의 표준 및 TV에서의 발표자는 훨씬 더 편안합니다. 또한 누드는 프랑스의 낮과 황금 시간대 TV에서 자주 발생 합니다. 
(출처 : @womenlink )
당신의 젖꼭지가 보이고 있어요! / 아! (여성용) 젖꼭지! / 젖꼭지가 너무 어둡다!
(출처,이 이미지와 다음 3 : @womenlink )
그것들은 눈이 아닙니다.
(lit.) 유두는 언어가 다양합니다.
(소스,이 이미지와 다음 두 : @womenlink )
우리는 젖꼭지를 숨길 수있는 패딩을 착용하고, 가슴을 감추고, 브래지어를 숨기고, 조끼를 착용하고, 우리가 티셔츠를 입는 조끼를 숨기기 위해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 ...이 가시적 인 열은 너무 초조해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살 수 없다! 젖꼭지를 해방하십시오!
Q) 많은 성적 경험이 있다면 젖꼭지가 더 어두워 집니까? A) 안돼!
젖꼭지를 자유롭게하십시오 / 18 세 이상으로 제한되는 여성용 젖꼭지 만 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제 여성의 성적 객관성을 멈추자 !!
업데이트 : 한국 Observer 는 Womenlink와 어떤 식 으로든 연결되어 있는지 확신 할 수는 없지만 2014 년에 비슷한 사건을보고했습니다. 그 동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인의 몸을 드러내 기 정치 시리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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